여행이야기/기타 여행정보

가을여행지 추천, 아산온천대축제 온양온천역

벙커쟁이 2013. 10. 17. 14:27
반응형


초가을 갑자기 추워진 날씨 때문인지 따듯한 온천물이 생각이 나네요.

충청남도 온양에서는 지난 10월 16일(수) 부터 오는 일요일까지 5일간 '대한민국 온천대축제(Asan Water Festival)' 이 진행이 됩니다.

장소는 온양온천, 도고온천, 아산온천에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진 지금 가을여행지 추천으로 이곳이 이번주는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행사개요




■ 축제가 진행되는 위치는?


장소는 온양온천역을 중심으로 진행이 되므로 교통편은 편리한 듯 해 보입니다.

가을여행지 추천으로 기차를 타고 낭만을 즐기며 온양역으로 가 보는 것도 괜찮을 듯 하네요. 

역 앞에서 펼쳐지는 각종 공연과 더불어 볼거리 먹거리 등이 다양하게 펼쳐져 있습니다.




■ 일자별 행사일정


오늘 목요일 저녁에는 컬투쇼 공개방송이 진행이 되는 군요.

아울러 앞으로 남은 3일간도 다양한 행사가 벌어질 예정 입니다.




아울러 20일 일요일 열리는 폐막식에는 대전MBC 공개방송으로 진행이 되며 멀티불꽃쇼와 더불어 다비치, 긱스, 파이브돌스, 익사이트, 에이프린스, 이지민 등 여러 가수들이 출연을 해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라 신나고 재미난 행사가 될 것이라는 예감 입니다.



이번 주 가을여행지 추천 지역은 서울 경기에서 멀지 않은 온양온천으로 기차를 타고 떠나 보시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갑자기 쌀쌀해 진 날씨가 곧 풀린다고는 하지만 이제 깊은 가을을 넘어 곧 겨울이 다가 올 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