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기타 여행정보

진에어 진마켓 오픈 및 기타 저가항공편 구입방법은?

벙커쟁이 2014. 1. 14. 17:27
반응형


우리나라 대표적인 저가항공사인 진에어가 1년에 두번 오픈이 되는 진마켓을 통해서 10일간 국내 항공 및 국제항공권에 대한 정기 바겐세일을 시작을 했습니다.

해외여행을 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제 1순위로 알아 봐야 할 것이 항공편이고 비행기표만 구입해 놨다고 하면 일단 해외여행 준비의 반은 끝났다라고 봐도 과언이 아니니 말입니다.

저 역시도 진에어와 더불어 제주항공과 같은 저가 항공편을 자주 이용을 하기 때문에 관심있게 볼 필요는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아울러 올해 8월 여름휴가를 해외로 계획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지금부터 미리미리 항공편을 알아 두셔야 극강 성수기 때에 비행기 티켓을 구하지 못해서 애를 먹는 경우는 없을 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 행사 내용 및 기간은? 


이번 행사는 1월 14일 부터 23일(목)일까지 10일 동안 진행이 됩니다.

국내 및 국제 여행기간은 올해 2014년 3월 1일 부터 8월 31일까지의 기간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아울러 라오스의 비엔티안의 경우는 3월 노선한정으로 되어 있으니 참고를 해 둘 필요가 있을 듯 하네요.




■ 운항 노선 및 가격 알아보기


노선을 살펴보면 국제선의 경우, 괌, 방콕, 치앙마이, 세부, 클락, 비엔티안, 홍콩, 마카오, 상해, 삿포로, 오키나와, 나가사키 등 저가항송사인 진에어가 운항을 하는 동남아 전노선에 해당이 되는 듯 하구요.

아울러 국내선의 경우에는 제주도가 포함이 되어 있네요.


국제선의 경우는 잘 봐두셔야 할 것이 유류할증료, 공항이용료를 포함한 총액운임가로 표시가 된 것이기 때문에 아래 해당 가격이 최저가격의 시작이라고 보시면 될 듯 합니다.


현재 제가 머물고 있는 방콕의 경우도 잘만 하면 제반비용을 모두 포함하여 345,300원에 왕복을 하실 수가 있으실 듯 하네요.

아울러 제주도의 경우에는 최저 운임이 34,100원 부터라고 하니 미리 준비를 해 두시면 알뜰한 여행을 하실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 기타 저렴한 항공권 구입을 위해서 오픈마켓 이용해 보기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의 경우에는 진마켓과 같이 저가항공사에서 정기세일을 한다고 해서 무조건 그곳만 알아 보실 것이 아니라 항상 오픈마켓과 같은 곳에서 항상 항공편을 비교해 보시고 구입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서 G마켓이나 인터파크항공의 경우 경쟁적으로 국내 최저가 항공편 판매를 자부하면서 경쟁적으로 항공편을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으니까요.


실제로 올해 3월의 경우를 보면 인터파크 항공을 통해서 확인해 본 결과 이스타항공의 경우에는 유효기간 12개월 짜리 항공권을 세금과 유류할증료를 제외한 148,000원에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다 포함하더라도 오히려 현재 진마켓에서 구입하는 것 보다 더 저렴하게 티켓을 구입할 수도 있게 되는 것이니까요.



참고로 오픈마켓의 경우에는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가격표시가 될때 총액기준이 아닌 세금과 유류할증료를 제외한 금액으로 표시가 되며 단점중의 하나는 스케쥴 변경이나 취소를 할 경우에는 항공사 수수료와 별도로 여행사수수료가 추가로 부과가 된다는 것을 미리 염두해 두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