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인 11월 3일 오후 7시 부터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YouTube Music Awards가 생중계가 됩니다.

과연 첫 번째로 진행이 되는 이번 '유튜브 올해의 뮤직비디오 상은 과연 누가 차지하게 될지 벌써부터 궁금해 집니다.




■ 투표의 방법은?


투표방식은 뮤직 어워드 후보로 올라있는 리스트들 중에서 한번을 선택하여 아래와 같이 공유를 해 주면 투표가 마무리가 됩니다. 저는 소녀시대 뮤직비디오가 올라와 있어서 삼촌팬의 한 사람으로서 이렇게 투표에 참여를 하였습니다.




우리나라 후보로는 아래와 같이 소녀시대의 'I Got A Boy' 후보가 있었구요.




예상대로 글로벌 스타로 올라서 있는 싸이의 '젠틀맨'이 후보로 올라와 있었습니다.

강남스타일에 이어서 이번에도 좋은 결과를 보여 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런데 방금전 까지의 조회수만을 살펴보니 역시 소녀시대의 삼촌팬들의 막강한 힘이 작용을 했는지 현재까지는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곧 100만건을 넘기려고 하는 것을 확인해 볼 수가 있었습니다.



과연 1회 YouTube Music Awards에서는 어떤 뮤직비디오가 영광을 차지할지 오늘 생방송을 유튜브를 통해서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Posted by 벙커쟁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건강정보 2013.11.04 10: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과연 누구에게로 돌아갈지...궁금하네요^^

  2. 가연가연:) 2013.11.04 11: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랑스럽습니다~
    소녀시대와 싸이..>_<
    들렸다 갑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3. Healing_life 2013.11.04 11: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1월 3일이면 어제 발표가 되었겠군요.. 누가 상을 탔을지 궁금합니다.
    새로운 한주도 즐겁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