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월동준비 SK엔크린과 함께 ! 댄싱머신이벤트로 아이패드미니2등 경품이 콸콸!

벙커쟁이 2013. 12. 1. 00:30
반응형


■ 믿을 수 있는 전자수송 시스템, 신선함에 익숙함을 더하다, 월동준비 SK엔크린으로...


SK엔크린 하면 주유시에 제가 너무나도 자주 애용하는 브랜드인데요.

조만간 우리나라 최초로 CF하나 때문에 사람들이 플래시몹을 하는 것이 아닌가 모르겠네요.

그럼 그 이유가 무엇 때문인지 이번에 트루캠페인과 함께 댄싱머신이벤트로 온 국민들을 주유총댄스 앓이를 하게 하고 있는 SK엔크린의 CF부터 우선 잠시 감상을 해 보실까?


저는 광수댄스를 볼때 마다 웃음이 빵빵 터져 나오는 것 같습니다.

영상 마시막 부분은 특히나 우리 온 가족을 웃음바다로 만들만큼이나 웃기더군요.


▶ [TRUE 엔크린] 진심을 채우다, 월동준비의 법칙 - CF 영하 24도에서도 얼지 않는 기름


우리나라 날씨 특히나 강원도 지역은 혹한기가 오면 영하 20도를 훌쩍 넘어서 버리는 혹한의 날씨가 찾아오곤 하더군요.

혹시나 가짜 휘발유가 섞여 있거나 할 경우에는 기름 자체가 얼어버려서 차량에 시동이 걸리지 않는 경우가 발생이 될 수가 있을 듯 합니다.  내 소중한 차를 보호하기 위한 첫번째 단계는 바로 좋은 기름을 써야 하지 않나 하는데요.

믿을 수 있는 전자수송시스템으로 가짜 기름이 섞일 수 없는 엔크린은 영하 27도에서도 기름이 얼지 않는다고 하니 월동 준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맡아 주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래는 동절기에 적합한 경유를 왜 써야하는지를 자세히 안내하고 있습니다.

경유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읽어 보셔야 될 사항이라 생각이 됩니다.



▶ 월동준비의 법칙 CF 어떻게 만들어 졌나?_ 메이킹 버젼


메이킹 영상에서는 어떤 과정으로 이 CF를 촬영을 하게 되는지를 비교적 보기 편하고 재미나게 스토리 구성을 해서 보여 주고 있습니다.  특히나 마지막에 개들과 함께 트로댄스를 추는 장면에 대한 비밀이 바로 여기 숨겨져 있었네요.



  익숙함과 신선함 상큼모델 빨간모자 아가씨 이유비


SK에너지 엔크린 하면 빨간 모자 아가씨를 바로 떠올릴 만큼 여러 미녀배우들이 이 빨간모자 모델을 거쳐 갔었는데요. 이번에 상큼한 신인 연기자 이유비를 모델로 사용하여 그 신선함을 더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중견배우 견미리의 딸로 알려지기도 한 이유비는 구가의서 이후 인기가 급상승 하면서 이번에는 엔크린 아가씨까지 되었네요


배경음악으로는 우리 귀에 익숙한 과거 만사마가 우찾사에서 재미난 춤을 춰서 우리들에게 ‘뚫훍송’ 잘 알려진 인도 4인조 그룹 델러멘디- 투낙투낙툰(tunak tunak tun)란 노래를 사용하여 익숙한 느낌을 더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있었다면 인도에는 투낙투낙툰이 있지 않았나 하는 느낌이 듭니다.


 ■ 온 국민이 트루댄스에 열광하다! 걷는 모양에 손가락질만 잘해도?


 트루댄스 어떻게 추나? 전문댄서도 아닌 광수도 추는데…


저도 이 춤을 한번 따라 해 봤는데요. 실제로 발을 땅에서 떼지 않고 걷는 모양만 하면서 총을 쏘는 손가락 모양만 하면 완성되는 춤이기 때문에 너무 쉽게 따라 할 수가 있어서 누구라도 쉽게 참여가 가능할 듯 합니다.

영상가이드에도 나와 있듯이 엉덩이는 뒤로 길게 빼고 두 번은 손을 길게 뻗고 다시 나머지 동작은 그냥 서서 걷는 모양만 취해도 춤이 완성이 되네요.

일단 너무 쉬워서 국민댄스로도 손색이 없을 듯 합니다.



따라 해 보시니 그리 어렵다는 생각은 전혀 안 드시죠?  저 역시도 이 춤 1분만에 마스터 하고 이제 UCC하나 찍어 볼까 생각 중 입니다.


 도심한복판에서 열리는 트루댄싱머신 이벤트, 경품이 쏟아진다!


자 이제 이광수의 트루댄싱 교습을 익히셨다면 상암CGV, 여의도, 반포센트럴시티, 영등포타임스퀘어서울 도심 주요 지역 한복판에서 열리는 트루댄싱 머신 이벤트에 참여를 해 봐야 되겠죠?  



 참여의 방법은?


물론 현장에서의 즉석 참여도 가능하지만 사전등록신청을 미리 해 두시면 보너스 점수 100점을 미리 추가로 받을 수가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유리하겠죠?

아래 이미지의 사전등록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사전등록 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등 수많은 경품이…


참가자들에게는 아이패드미니2를 비롯하여 점수에 따라서 무릎담요 방한용 귀마개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이 됩니다.  0점~500점가지는 미니 손난로를 경품으로 받을 수가 있으니 사실 참가만 해도 경품 하나는 받아 뒀다고 봐야 겠습니다.



참고로 경품은 조기에 소진이 될 수가 있다고 하니 사전 참여 신청을 서두르셔야 할 것 같네요.


▶ 행사장소 및 시간

행사날짜

행사장소

사전등록기간

행사진행시간

11월16일(토)~17일(일) CGV상암 11월15일(금)18시 까지 AM11:00~PM19:00
(일8회, 매시 정각부터 40분간 진행)
11월20일(수) 여의도IFC몰 지하3층 11월19일(화)18시 까지
11월23일(토)~24일(일) 반포센트럴시티1층 터미널 대합실 앞 11월22일(금)18시 까지
11월30일(토)~12월1일(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A 11월29일(금)18시 까지




▶ 하나더! 현장에서 즉석으로 참여할 수 있는 보너스 이벤트


아울러 아래와 같이 현장에서 즉석 해서 참여할 수 있는 쉬운 보너스 이벤트로 현장에서 트루댄싱 참여 후 광수&유비와 인증샷을 찍어 SNS에서 업로드 하거나 엔크린페이스북 좋아요를 클릭하고 스테프에게 인증을 받거나 혹은 현장 부스사진을 찍어서 개인 SNS에 업로드하기만 해도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사람들 앞에 나서기가 부끄러우신 분들 께서는 보너스 이벤트를 참여하셔서 기념품을 받으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기념품은 조기 소진 될 수가 있다고 하니 이것 또한 서두르셔야 할 것 같네요.



이번 트루댄싱머신 이벤트는 기존 댄스이벤트와는 달리 전문적인 댄서가 아니더라도 누구라도 쉽게 배워서 참여를 할 수가 있는 행사이기에 그 의미가 크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들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서울 도심에서 재미난 추억을 한번 만들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