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에서 리뷰를 한 2014년형 벤츠를 봤는데요.

영상을 다 보는 순간 정말 자동차 기술이 이정도 까지인가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제가 어린 시절에는 소위 말하는 각그렌져만 타도 참 멋있어 보인다고 생각했던 시절도 있었는데 말입니다.


우리모두 부러워 하지는 말고 다들 이거 한대씩 장만해야 겠다는 생각으로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영상을 다 보고 나니 이제 날개만 달아 줘서 하늘로 띄우면 끝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상을 확인해 보니 일단 운전석 LCD화면에서 거의 모든 차량제어가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라디오, 인터넷, 좌석조절 부터 해서 뭐 온갖 첨단 기능을 다 집약해 놓은 듯 하더군요.




아래 보이는 화면이 바로 이 2014년형 벤츠 S550을 제어하는 LCD 화면 입니다.




전화의 경우도 일반적인 블루투스의 연결이 아닌 화면에 다이얼패드가 나와서 직접 전화번호를 터치하여 통화를 할 수 있는 기능도 물론 있구요.




아울러 화면을 통해서 도로 영상정보를 직접 확인을 해 볼 수 있는 기능도 물론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물론 요즘 고급차종들에는 운전석 마사지 기능이 다들 포함되어져서 나오는 듯 하더라구요.

장거리 운전하면서 맛사지까지 받게 되면 그런데 혹시 더 졸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물론 이 차량이 CEO들을 위한 차량이다 보니 뒷좌석 역시도 앞좌석에서 볼 수 있는 거의 모든 기능들이 다 포함이 되어져 있습니다.

아울러 보통 차량 뒷자리에 앉게되면 상당히 불편할 수가 있는데 넓은 공간과 더불어 좌석을 뒤로 젖힐 수가 있어서 그런 불편함 또한 없겠더군요.



마력수는 우리나라 현대에서 생산하는 에쿠스 최고급형보다도 좀더 높은 455마력인 것을 확인 할 수가 있었습니다. 




아래 보시는 숫자는 마일 수로 환산을 한것 같은데요.

시속으로 계산해 보면 약 96km정도 나오는 것 같더군요. 뭐 제로백으로 표현을 해 보자면 약 5초 정도가 될 듯 합니다.




기타 이런 대형차들은 운전을 잘 못할 경우 그리고 공간이 좁을 경우 주차를 하기가 좀 어려울 텐데 역시 자동주차 기능이 있어서 좁은 공간이라도 쉽게 주차를 하는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영상까지 한번에 올리려고 했는데 해외에 있다가 보니 영상까지 올리는 것은 무리가 있네요.

여기 태국 인터넷 환경은 정말이지 안습입니다.

암튼 뭐 앞서 말씀 드린바와 같이 우리 이웃님들 모두 돈 많이 버셔서 다들 이 차 한대씩 장만하시길 진심으로 바래 봅니다.


Posted by 벙커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