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스쿨의 첫사랑이란 노래가 빌보드에서 선정한 가장 섹시한 케이팝 비디오에서 1위가 되었네요.

이 챠트의 경우는 전세계 모든 음악시장을 통틀어서 정한것이 아닌 오로지 K-POP만을 두고 비교를 한 것입니다.


일부 언론에서는 팝의 본고장 미국에서 에프터스쿨이 마치 인정을 받고 있는 것 처럼 보도를 하고 있으나 그정도 까지는 아니구요.


비교의 대상이 오로지 우리나라 음악시장에 한정한 것이기 때문에 일부 네티즌들이 미국에서 인정을 받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신 듯 하지만 그정도라고 하기에는 다소 무리는 있어 보이는 듯 합니다.


하지만 1위에 오른 것 자체 만으로도 충분히 축하를 해 줘야 할 일이 아닌가 하네요.

저역시도 애프터스쿨은 좋아하는 걸그룹중 하나이니까요.




이번에 선정이 된 10 Sexiest K-Pop Videos of 2013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위의 에프터스쿨 첫사랑에 이어서 2위는 트러블 메이커의 나우 순으로 그 순위를 이어 나가고 있으며 강남스타일에 이어서 젠틀맨으로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싸이의 경우는 전세계적인 그의 인지도와는 달리 이번 순위에서는 10위에 머물렀었네요.

아무래도 코믹컨셉을 많이 부여를 해서 그런지 섹시컨셉하고는 좀 거리가 있었던 모양입니다.



1위 After School, "First Love"

2위 Trouble Maker, "Now"

3위 Girl's Day, "Female President"

4위 2PM, "A.D.T.O.Y."

5위 Sistar19, "Gone Not Around Any Longer"

6위 Seungri, "Let's Talk About Love"

7위 miss A, "Hush"

8위 Nine Muses, "Glue"

9위 2NE1, "Missing You"

10위 PSY, "Gentleman"



 ■ 첫사랑 뮤직비디오 보기


뮤직비디오를 살펴보면 원색의 화려한 색상과 그리고 과감한 의상과 더불어 멤버들이 출연을 하여서 봉춤을 추는 장면을 계속해서 볼 수가 있는데요.



이 뮤직비디오는 섹시함을 넘어서 다소 선정적인 느낌이 들 정도더군요.



아울러 카메라 촬영각도도 굉장히 과감하게 잡아서 그런지 이 뮤직비디오가 한층더 섹시함을 더 했다는 것을 느껴 볼 수가 있었습니다.




어려운 봉춤 동작들도 참 자연스럽게 소화를 한 것을 보면 멤버들 모두 이 뮤직비디오를 찍기 위해서 참 많은 노력을 했겠구나 하는 것을 느낄 수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뮤직비디오는 많은 분들이 이미 보셨을 테지만 안보신 분들을 위해서 유튜브에 올려진 영상을 다시 한번 공유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한류열풍이 다소 주춤해진 상황에서 이번 결과에 애프터 스쿨이 K-POP 챠트를 넘어서 전세계 챠트에서도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길 응원해 봅니다.


Posted by 벙커쟁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