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단 한번 열리는 애플스토어의 레드프라이데이가 우리나라에서도 Apple Store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오픈이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는 공식 오프라인 매장이 없는 관계로 인해서 홈페이지에서만 이번 할인행사에 참여를 해 볼 수가 있을 것 같은데요.

한마디로 말하지만 1년에 한번 있는 애플 제품의 공식적인 할인행사라고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이번 행사로 한때 애플스토어 홈페이지 접속이 마비가 되는 듯한 현상이 벌어지기도 했었는데요.

지금은 접속을 해 보니 원활한 접속이 가능한 것 같더군요.


■ 어떤 제품이 할인과 제공되는 혜택들 살펴보니? 


일단 오늘인 올해 2014년 1월 10일 단하루 진행이 되는 애플스토어 레드프라이데이 행사에서는 제품할인과 더불어 무료배송의 혜택이 우선 주어지는 것을 확인을 해 볼 수가 있었습니다.

할인폭은 모든 제품들이 10% 이내로 그리 크지는 않은 편이지만 그래도 알뜰 쇼핑을 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는 생각이 듭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될 아이폰의 경우는 정가 대비 약 62,000원 정도 할인이 제공이 되는 군요.

iPhone 5S, C, 그리고 아이폰 4의 경우도 할인폭은 거의 동일한 것을 확인해 볼 수가 있었습니다.




다음으로는 아이패드 제품들인데요.  가격대가 그리 비싸지 않아서 그런지 할인폭은 2~4만원 사이 정도 되는 군요.




다음으로는 맥컴퓨터 종류들 입니다. MacBook Air, Pro와 아이맥을 할인을 제공하고 있네요.

할인금액은 132,000원으로 모두 동일 합니다. 

아무래도 가격대가 비싸다 보니 상대적으로 할인금액이 커 보이긴 하지만 할인폭은 가장 저렴한 맥북 프로의 경우를 보더라도 10% 수준을 넘고 있지는 않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기존 제품으로는 아이팟 나노와, 터치제품을 각각 15,000원과, 31,000원 정도 할인판매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기타 각종 악세사리 제품들이 판매 진행되고 있으며 가격에 따라서 각각 다른 할인 폭이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제품들이 아니더라도 애플 제품들의 악세사리를 구입하려고 계획하셨던 분들은 오늘 행사가 절호의 기회가 될 듯 하겠네요.



Posted by 벙커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