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나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2위, 1위는?

벙커쟁이 2014. 1. 16. 11:30
반응형


미국 영화사이트인 TC캔들러가 선정한 '2013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100명을 선정을 했었는데요.

아무래도 저는 한국인이라서 그런지 서양 여성들 보다는 동양여성들이 특히나 더 아름다워 보이더군요.

그 중에서도 우리나라 후보 여성들이 가장 아름답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었습니다.




이 100명중 무려 한국 연예인이 14명이나 포함이 되어 있었고 그중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한 한국 연예인 여성은 이번에 2위를 차지한 에프터스쿨의 나나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낳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같은 애프터스쿨 멤버인 리지가 63위, 이영이 82위에 선정이 되기도 했네요.


이번 선정에서 나나의 뒤를 이어 한국 연예인중에서는 가장 높은 순위인 9위를 차지한 인물은 바로 소녀시대 태연 이였습니다.


■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는 누구? 


이번에 1위를 차지한 인물은 바로 프랑스 출신의 영화배우 마리옹꼬띠아르(Marion Cotillard)가 선정이 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08년 제80회 미국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던 영화배우로 러브앤본, 다크나이트라이즈 등에서 주연배우로 출연하여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기도 한 영화배우 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은 뭐 저는 나나가 더 이쁘다는 생각이 드네요.






■ 전지현, 소녀시대 보다 이쁜 아이유? 


이번 나나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2위에 선정된 것에 이어서 가장 큰 이변이라고 생각할 만한 것이 있다면 바로 가수 아이유가 무려 39위에 랭크가 되어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이는 소녀시대의 윤아, 수영, 전지현 등보다도 순위가 높다고 하는 것이죠.

세계인들이 동양인들에 대한 미모를 바라보는 시각은 우리가 보는 것과는 확연히 차이가 많이 난다는 것을 알수가 있을 것 같네요.


기타 100위안에 랭크된 한국 여자 연예인들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대체로 우리나라 걸그룹 멤버들이 아름다운 얼굴 100위안에 순위에 많이 들었네요.

소녀시대의 경우를 보면 무려 4명이나 100위안에 그 이름을 올렸으니까요.



레인보우 우리 94위





애프터스쿨 이영 82위




레인보우 재경 75위




소녀시대 윤아 71위




소녀시대 수영 66위




애프터스쿨 리지 63위




배우 전지현 43




가수 아이유 39위




배우 고아라 34위




배우 송혜교 24위




소녀시대 제시카 20위




미쓰에이 수지 14위




소녀시대 태연 9위



세계인들이 바라보는 한국 여성들, 특히나 한국 여자 연예인들은 참 이쁜가 봅니다.

순위안에 포함이 된 한국 여자연예인들 모두 축하 해 줘야 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