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쿨멤버 유리가 4년간 교제한 골프선수겸 사업가 6세 연하남자 친구와 다음달인 2월 22일 백년가약을 맺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 외에도 최근 들어 연상녀와 연하남에 해당하는 연예계 커플이 나타나게 되면 특별히 세상에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과거와는 달리 나이어린 남자가 자신보다 연상의 여인과 연인사이로 지내는 것을 자주 볼 수가 있습니다.


연하남을 만나는 여자들의 경우에는 과거와는 달리 요즘의 인식은 능력이 있다는 것으로 오히려 바뀌어 있는 상황이기도 하구요.  실제로 연하남을 만나는 여성분들의 상당수가 나이에 비해 훨씬 동안인 외모를 가지고 있고 더불어 사회적으로 능력도 충분히 갖춘것을 보면 아무나 이렇게 될 수는 없다는 것은 분명해 보이긴 합니다.


그렇다면 연상연하커플로 유명한 다른 연예인들은 누가 있는지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사랑에는 나이도 국경도 없는 것이니 이들의 아름다운 사랑을 축복해 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대표적인 연예계 연상연하 커플 알아보니? 


백지영



지난해 2013년 6월 2일 9살 어린 정석원과 결혼식을 올려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아울러 정석원의 멋진 프로포즈 또한 수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었습니다.



김소연(현재는 사귀는 것은 아님)



물론 지금은 사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1월8일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tvN ‘로맨스가 필요해’(극본 정현정, 연출 장영우)의 제작발표회에서 “연하남과 실제로 만나본 적있다”고 밝혔는데요. 나이차이는 아직 모릅니다.



양정아



한때 국민노처녀로 불리우던 양정아는 우리나이로 치면 마이세살 넘은 나이인 지난해 12월 2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세 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려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아직 깨가 쏟아질 신혼이니 만큼 행복한 결혼생활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소라



이소라는 지난 2013년 5월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연하 남자친구와 교제 중인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었는데요.

좋은 만남 이어가서 올해는 결혼한다는 소식도 들었으면 하네요.



박해미



뮤지컬 및 영화배우 박해미 씨는 8살 연하 남편과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고 하는 군요.



김미숙



지난해 드라마 황금의 제국에서 열연을 펼쳤던 배우 김미숙씨는 39세 나이에 5살 연하 남편 최정식 씨와 결혼했었는데요.

김미숙씨은 라디오방송을 진행하다가 현재 남편을 만난 것으로 알려졌었고 지금의 남편과 데이트 후 반해 먼저 청혼을 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김소현



뮤지컬배우 김소현은 8살 연하 동료 뮤지컬배우 손준호과 결혼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0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에서 크리스틴과 상대역 라울 역을 맡으며 처음 만나 결혼까지 골인을 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죠.



가수 현미



지난해 11월 KBS 2TV ‘여유만만’에 출연했던 가수 현미가 자신의 남자친구를 언급 했었는데요.

남자친구가 무려 15살 연하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여전히 젊게사는 비법이 바로 사랑하며 활력이 넘치게 살아가는 듯 해서 보기가 좋아 보입니다 



■ 외국에 비하면 명함도 못 내밀겠네? 


린제이 로한



과거 린제이 로한의 경우를 보면 보통 18~19살 된 연하남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들이 파파라치를 통해서 여러번 포착이 되기도 했었죠.  이런 연상연하라고 하기 보단 꽃미남 킬러 린제이로한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데미무어



지난해 1월 우리들에게 사랑과 영혼으로 너무나도 잘 알려진 할리우드스타 데미 무어가 19살 연하 해리 모튼과 열애중인 것으로 알려져서 화제를 낳기도 했었죠.

미국 피플지는 데미 무어가 19세 연하인 해리 모튼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전하기도 했었습니다.



팝의 여왕 마돈나, 번데기 앞에서 주름잡나?



최근 팝의 여왕 마돈나는 전 남자친구인 안무가 남자친구 브라힘 자이바트(25)와 결별하고 새 남자친구와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 져 있는데요.

새로운 남자친구는 바로 네덜란드 출신 백업댄서 티모르 스테펀스(26)와 연애를 시작했다고 하는 군요.

이전 남친과는 30살, 새로운 남친과는 29살 차이가 나니 감히 팝의 여왕 마돈나 앞에서는 함부로 다른 사람들이 연상연하 커플이라고 명함도 못내밀 듯 하겠네요.


Posted by 벙커쟁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일진언니 2014.01.14 19: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미모의 능력자들이시네요 ^^

  2. 2014.01.14 19: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3. 나울었쪄 2014.01.15 01: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자들이 지위와 경제능력이 좋아지니까 연하를 많이 좋아하네요..
    과거엔 거의 연상남이었는데
    잘보고 갑니다~!

  4. 워크뷰 2014.01.15 06: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연하남이 대세군요^^

  5. 멋진만남 2014.09.16 11: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진짜 연하남하고 사귀어보고싶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