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에뛰드하우스 설선물세트 할인이벤트 시작

벙커쟁이 2014. 1. 17. 11:59
반응형


중저가 브랜드 화장품 업체인 에뛰드 하우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오늘인 1월 17일 부터 설 선물세트 깜짝세일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네요.

해당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이 되는 이벤트 이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온라인 주문을 하여 기다릴 필요가 없이 가까운 매장을 방문을 해 보셔도 될 듯 합니다.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설 맞이 선물세트 이벤트 


이벤트 기간은 1월 17일 부터 31일까지 넉넉한 기간을 주고 있네요.

하지만 단품 구매가 아닌 세트로 구매를 해야 하며 할인 폭은 최소 25%~30% 정도까지로 정해져 있습니다.




판매되는 제품은 총 11개의 세트 구성을 하여 아래와 같이 판매를 진행을 하고 있네요.

아쉬운 것은 전 품목에 걸쳐서 진행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 좀 아쉬운 부분이긴 합니다.




제가 현재 잠시 머물고 있는 태국에서는 에뛰드 하우스 하면 워낙에 BB크림이 유명해서 다른 제품들은 어떤 제품이 특별히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있는 제품인지는 잘은 모르겠네요.

하지만 콜라겐 크림 같은 제품도 나름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한정수량 50% 할인 되는 제품


역시 오늘날짜인 17일 부터 진행이 되는 또다른 할인 이벤트로는 리무버와 화장솜을 온.오프라인 동시에 최소 33%에서 최대 50% 할인하여 판매를 진행한다고 하는 것입니다.


해당 제품은 현재 시작 날짜만 정해져 있고 종료날짜가 정해지지 않은 한정수량 판매를 진행하는 것으로 관심있는 분들은 서둘러 보셔야 할 듯 하네요.




판매 진행을 하는 제품중에는 '리무버&솜' 이라는 제품이 현재 가장 높은 할인율인 50%를 보이고 있고 기타 제품들은 3~40% 내외의 할인 폭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네요.



태국의 젊은 층들이 가장 선호하는 화장품중의 하나인 에뛰드하우스의 한국내 판매 가격을 보면 정말 저렴하긴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기 태국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들어가 보면 일반 판매가의 3~4배가 넘는 가격에 보통 판매가 되고 있는데 한국에서는 정기세일등을 해서 구입을 할 경우에는 심지어 이곳과 많게는 10배 가까운 가격차이를 보이는 경우도 많으니까요.


마음 같아서는 한국에서 몇개 사서 여기 친한 친구들한테 하나씩 선물하거나 팔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