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가 국내 사용자들을 위해서 점점더 편리한 기능들을 많이 제공을 하고 새로운 UI적용을 통해서 이용자들이 좀더 편리하게 애드센스 광고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모습이 지난해와 올해 들어서 많이 보이는 듯 합니다.

변경된 사항을 보면 대략 아래와 같습니다.



1. '지급' 및 '지급 설정' 페이지변경




2. 유연해진 지급 설정 관리



과거 매번 100달러가 넘어가면 자동으로 지급이 되었던 부분을 어느 정도 누적을 시켜서 지급을 받을 수가 있게 되었네요.

일종의 저축도 되고 괜찮을 듯 합니다.


하지만 계정이 정지가 되면 오히려 위험할 수도 있으니 지나치게 높은 설정 보다는 적당한 설정을 해 두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아울러 지급보류기간도 미리 정해 볼 수가 있구요.

가장 불편했던 부분이였던 매번 은행에 가서 직접 수익금을 교환을 했었는데 이번 변경된 부분을 살펴보니 직접 입금을 은행으로 부터 송금을 받을 수 있는 기능도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3. 기타 지급 인터페이스의 향상된 탐색 기능



이번에 추가된 기능들로 인에서 지급 부분에서 설정을 하기 못해서 불편했던 부분들이 상당수 많이 해소가 될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저 역시도 지급설정 방식에 있어서는 이번에 추가가 된 부분들이 이전에 없었을 때에는 많이 불편하다고 느꼈었는데 다행이도 이번에 추가가 되어서 앞으로는 상당히 편리하게 활용을 해 볼 수가 있을 듯 합니다.


Posted by 벙커쟁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chitos7 2014.02.01 13: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은행 이름과 SWIFT 은행 식별 코드(BIC)는 어떻게 입력해야 하는지 아시나요.?

  2. 나울었쪄 2014.02.02 04: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용어만 바뀐줄 알았더니 누적도 가능하군요 ㅎ
    누적해놨다가 환률 올라가면 그때 ~!

  3. 알숑규 2014.02.02 10: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보고 갑니다. 신기하기도 하고 그렇네요.

  4. 늙은 호텔리어 몽돌 2014.02.02 23: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뭐가 뭔지 잘 모르겠는데 이제부터 관심을 좀 가져야겠군요.ㅎ
    지난 포스팅들을 시간나는대로 좀 둘러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