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MBC 일밤 진짜 사나이에서는 구 멤버들이였던 장혁, 손진영, 류수영 이렇게 세명의 구 멤버가 나가고 악마조교라 불리웠던 천정명, 박건형, 케이윌, 그리고 캐나다 출신의 철부지 컨셉을 가진 슈퍼쥬니어M 헨리가 신 멤버로 합류를 하게 되었는데요.

구 멤버들의 활약이 너무나도 컸던 지라 이번에 합류를 하게 된 4명이 얼마나 좋은 역할을 보여 주게 될지 참 많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인지 이들의 첫 촬영 또한 엄청난 눈과 추위로 인해서 만만치 않았던 것 같더라구요.

방송에서 봐도 날씨 때문인지 신병신고식을 제대로 치루더군요.



■ 새로운 멤버 군대 경험은? 


이번 신규멤버 중에서는 악마조교라 불리웠던 천정명, 그리고 화려한 군 의장대 출신의 박건형이 현역출신으로 일반인과 똑 같이 군생활을 마친 인물이고 케이윌의 경우 공익, 그리고 헨리의 경우에는 캐나다 출신으로 기존 샘해밍턴과 함께 군 미필자 입니다.


천정명 같은 경우에는 워낙에 군 생활을 칼같이 한 배우로 잘 알려져 있었던 터라 이번 방송에서도 무난히 잘 해 나갈 것이라 생각이 되는데요.

FM 이미지를 벗고 오히려 허당끼를 보여 줬으면 하는 바램이 듭니다.




박건형 같은 경우에는 아마도 '불의 여신 정이'를 시청하신 분들이라고 하면 바로 기억이 나실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불의 여신 정이에서는 정이의 이복오빠 이육도라는 역할로 나와서 활약을 했었는데요.

만약 그 드라마를 시청하지 않았더라면 아마도 생소한 인물일 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영화 뚝방전설에도 주연이였는데 너무 오래 된 영화라 기억이 가물가물 합니다)


183cm의 훤칠한 키에 73kg의 몸무게를 가진 정말 훌륭한 체형을 가진 의장대 출신이라고 하니 기대가 크긴 하지만 벌써 제대후 10년이란 세월이 흐른만큼 군기는 어떨지 궁금 하네요...^^




케이윌은 이전에 현역으로 입대를 했다가 어깨 탈골로 인해서 본의 아니게 공익근무를 하게 되었다는 사연을 방송을 통해서 밝히더군요.

케이윌은 손진영과 같은 허당에 구멍 병사 행동을 많이 할 것 같은 예감이 왠지 많이 드네요.




아울러 헨리의 경우에는 철부지 병사로 오히려 진짜 사나이에서 오랜 시간 출연을 한 외국인 병사 샘해밍턴의 맞수 및 때로는 오히려 골치거리 역할을 해 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실제 방송을 통해서 보니 정말 군대에 대해서 아무것도 잘 모르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재미를 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심지어 교관을 형님이라고 부르는데 당황스럽다 못해 귀엽기까지 하더라구요.



구 멤버들의 활약이 너무나도 컸던 만큼 이들의 어깨가 상당히 무거우리라 생각이 되는데요.

새로운 4명(천정명, 박건형, 케이윌, 헨리)의 좋은 활약 기대해 봅니다.


Posted by 벙커쟁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