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피는 춘삼월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연예계와 스포츠계에서 동시에 반가운 결혼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바로 배우 이태란과 코리안 좀비로 잘 알려진 정찬성 선수가 그 화제의 인물 들 입니다.



■ 화촉을 밝힐 스타들의 결혼상대는 누구?


얼마전 종영을 맞이한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서 왕호박이란 독특한 이름으로 열연을 했던 배우 이태란이 불고 보름 정도를 남겨두고 급작스럽게 소속사인 스타페이지 엔터테인먼트(소속연예인 안길강, 김하린)를 통해서 결혼발표를 했는데요.


일각에서는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이야기도 흘러 나오고 있기는 하지만 추측일뿐 아닌 것으로 보여 집니다.

아울러 설령 속도 위반이라고 할지라 해도 이태란의 나이가 현재 1975년생으로 마흔이니 사실 오히려 축하를 해 줘야 마땅한 일일 테구요.



왕가네 식구들 자매들 이름이 참 독특해서 저도 몇번 드라마를 재미나게 보기도 했었었네요.

자매들 이름이 왕호박, 왕수박, 왕광박 이러니 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배우 이태란은 과거 소문난 칠공주에서 더 기억에 많이 남는 연기를 보여 줬던 배우로 기억을 많이 하고 있기도 합니다.


아울러 소속사 프로필을 확인해 보니 국내 드라마 뿐만 아니라 중국드라마에도 상당히 많이 출연을 했었네요.



이태란과 백년가약을 맺게 되는 남성은 동갑내기인 벤처사업가 신승환 씨라고 하는데요.

두사람은 지난해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서로의 사랑을 키워 온 것으로 알려 져 있으며 결혼을 결심하게 된 배경은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한 모습이였다고 하니 결혼을 하고 싶은 싱글 분들 참고를 해 두셔야 할 듯 합니다.^^


두 사람은 2013년 3월 1일 기독교 예배식으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하는 군요.



뒤이어 3월 8일에는 1987년생인 파이터 정찬성 선수가 아직 서른을 넘기지 않은 28세의 나이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배우자가 될 상대방은 박선영씨로 정찬성 선수보다 3살 연상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정찬성과 함께 체육관 '코리아 좀비 MMA'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 군요.

정찬성 선수는 결혼 이후 더 좋은 경기 모습을 보여 줬으면 하는 바램이 드네요.

아울러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게 되는 두 스타들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앞으로 더 많이 행복해 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Posted by 벙커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