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모바일(Mobile)

체험리뷰 하나 쓰고 완전 감동 받은 사연

벙커쟁이 2013. 5. 22. 10:50
반응형

스마트폰 앱 프로그램이 좋아서  써봤던 리뷰

 

현재까지도 구글플레이의 "건강 및 운동" 분야에서 여전히 1, 2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앱이 있어서 2013년 4월 5일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리뷰를 한번 작성해 본 적이 있었습니다.

 

구글플레이에서 확인을 해 보니 현재 2위 자리를 지키고 있네요.

설치횟수도 이전보다 더 많은 거의 천만을 향해 달려가고 있었습니다.

 

 

 

 

 

 벙커쟁이가 사용해 본 눔 다이어트 코치 어떤 프로그램 이였나?

 

 

다른 프로그램들과는 확실히 차별화를 보이고 있었습니다.  아래 3가지 정도로 저는 한번 생각을 해 봤습니다.

 

1. 개인 트레이너가 마치 스마트폰 속에 들어가 있는 것 같았다.

2. 전문지식이 살아 있었다.

3. 스마트폰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사용자와 커뮤니케이션을 시도 하고 있었다.

 

여타 다른 프로그램들의 경우 정말 흉내만 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단순한 정보 제공 정도로 그치는 경우가 대부분이였죠.

하지만 이 앱의 경우는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개인화된 스마트폰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개인별로 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는 겁니다.


 

 이용자들도 감동받고 벙커쟁이도 감동받다!

 

고객도 울고 나도 울었다가 아닌? 고객도 감동 받았고, 저역시 큰 감동을 받은 사연을 소개해 볼게요.

 

1.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

확인을 해 보니 네이버상에 한줄 리뷰가 올라와 있는 부분 입니다. 

고객들 역시도 많이 만족해 하고 있더라구요.  아이폰용을 간절하게 기다리는 사람도 보였습니다.

 

 

 

2. 벙커쟁이도 감동을 받다!

바로 몇 일 전 제 블로그에 아래와 같은 덧글이 하나 달렸습니다. 바로 눔 다이어트 코치 담당자 분께서 남겨주신 댓글 입니다.

 

 

감동을 받은 것은 물론이거니와 아! 이 앱이 이래서 그렇게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하게 되었구나 하는 생각이 새삼 들게 되더라구요.

바로 소통과 모니터링 이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제가 앱리뷰를 몇번 써 보긴 했지만 담당자 분께서 이렇게 직접 모니터링 하고 챙기시는 경우는 거의 없었습니다.

반면 이곳 담당자 분께서는 이렇게 소통하고 모니터링 하면서 끊임 없이 노력하고 계셨기에 이렇게 꼼꼼한 프로그램이 탄생할 수 있었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저에게 큰 감동 주셔서 감사 드리구요.

더욱더 멋진 프로그램 만드셔서 대한민국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셨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