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구입하고 나면 있는 그대로 타면 좋기는 한데 기본적으로 꼭 하는 것이 몇 가지가 있죠?
그중에서도 거의 모든 분들이 필수적으로 하는 것이 바로 썬팅이 아닐까 합니다.
저는 현재 제 애마에 있는 것은 후퍼옵틱을 했는데요.
나름 좋은 거라고 하고 나니 햇빛 차단도 잘 될 뿐더러 의외로 가장 빛을 발할 때에는 야간 운전시와 비가 올때 더군요.
야간때와 비오는 날씨에 선명한 시야를 확보를 하지 못할 경우에는 자칫 사고로 이어 질 수도 있는 것이니까요.
요번에 부럽게도 친구녀석이 새차를 구입해서 안산썬팅 잘하는 업체를 묻길레 새차도 한번 밟줄겸^^ 예전 제가 후퍼옵틱을 했던 곳을 알려 주면서 같이 다녀왔었습니다.
워낙에 친절하고 서비스를 잘 해 주는 곳이라 이번에도 그 곳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10년은 탈지도 모르는 애마를 아무렇게나 맡길 수는 없는 노릇이니까요.
■ 위치는 어디?
위치는 4호선 고잔역 부근이라서 금새 찾을 수가 있는 곳이입니다.
오래전 가본 곳이라 기억이 가물가물 하였으나 도로가 바둑판처럼 잘 되어 있어서 쉽게 찾을 수가 있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692-1 번지' 에 위치를 하고있었구요.
상세 연락처는 후기 작성 마지막 부분에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 제품 선택을 위해 고려해 본 사항은?
현재 제 차도 안산썬팅 업체인 '모든카' 에서 예전 후퍼옵틱을 하고 너무나도 만족을 하고 있는 터라 친구녀석도 그 정도급에서 우선 고르기로 했습니다.
밖에서 잘 안보이고, 안에서는 밖이 엄청 잘 보여야 하고 아울러 자외선 차단도 잘 되서 늘 뽀사시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골라야 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친구녀석이 제품 선택같은 것은 잘 못하는 편이라 제가 이번에 오지랍좀 넓혀가며 부지런을 떨었네요. ㅠ.ㅠ
■ 최종 결정한 제품 V-KOOL
썬팅지도 만져보고 다른차에 시공한 사진도 좀 보여달라고 해서 꼼꼼히 따져보고 고른 제품은 V-Kool이라는 제품이였습니다.
물론 고급차종용기긴 하지만 오래동안 타야 할 것이고 AS같은 것도 고려를 해 본다면 처음부터 좀 괜찮은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선택의 이유는?
카다로그를 확인을 해 보니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율이 99%에 열적외선 을 98%를 반사를 해 줌과 동시에 내부에서는 맑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해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더군요.
아울러 실제로 사막에서 테스트를 해 본 결과 V-KOOL이 적용된 차량이 실내온도 쿨링을 통해서 일반필름 차량대비 3% 정도의 연비가 개선이 된다는 것이 실제로 입증이 된다고 하니 이 정도면 여름에 많이 탈 경우에는 몇년 타면 썬팅값 뽑겠더군요.
우리 '안산 모든카' 사장님 작업 하시고 사진찍어 주시면서 참 설명도 친절하게 잘 해 주시더군요.
방문했을 때는 손님이 많아서 정신이 없으셨던지 많이 미안해 하시면서도 중간중간에 설명을 하려고 애쓰시는 모습이 참 좋더군요.
■ 그럼 시공을 완료한 내 외부의 사진을들 한번 볼까나요?
역시 차가 좋아서 그런지 완료를 해 놓고 나니 정말 보기가 좋네요.
다소 어두운 실내에서 밖으로 투과되어 보이는 부분도 상당히 선명해 보였습니다.
사진이라서 그렇지 실제로 보면 훨씬더 선명해 보였답니다.
앞좌석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참 선명하게 잘 보이죠?
실내 운전석 쪽에서 정면을 봤을 때에는 정말 시원한 느낌이 들더군요.
썬루프쪽의 모습입니다. 밖으로 언능 몰고나가서 하늘을 바라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아쉽게도 맑게 보이는 막힌 천장만 바라 보면서 만족을 할 수 밖에는 없었습니다.
뒷좌석 쪽으로 보니 멀리서 바라봐도 너무나도 선명하게 잘 보이는 모습이 역시나 돈좀 쓰면 다르구나 하는 느낌이였습니다.
아울러 예전에 본 데로 구석구석 참 깔끔하게 마무리를 잘 해 놓으셨더군요.
일단 이렇게 시공을 완료하고 나서 외부에서 보니 밖에서 봤을 때에는 실내가 전혀 보이지가 않는 것이였습니다.
사생활 보호는 정말 확실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특히나 연인과 데이트시에는 너무나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뒷쪽에서 봐도 아무것도 보이지가 않죠?
요즘 차들은 밖에서는 안이 잘 안보이니 괜히 여성분들 모든 것을 거울화 시키셔서 낭패보는 일은 없으셔야 할 것 같네요.^^
뒷쪽 측면에서 봐도 역시 실내쪽은 잘 들여다 볼 수가 없었습니다.
안에서 뭔일이 생겨도 일단 아무도를 것 같은 느낌이...
좀더 가까이 다가가서 찍은 사진 역시도 안에서 밖을 봤을 때의 모습과는 너무나도 확연히 달라 보인다는 것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
내 차랑 바꿔 타고 싶다는 생각이 굴뚝 같았으나 간절한 마음뿐~^^
참고로 '모든카' 라고 하는 안산썬팅 업체는 워낙에 이 방면으로는 유명한 곳이라 서울 경기등 여러지역에서 사람들이 몰리기 때문에 미리 사전예약을 해 두지 않으시면 바로 찾아가서서 낭패를 보실 수도 있으니 미리 전화를 하시고 예약 후 방문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랑 친구도 예약 미리 안하고 갔으면 바로 시공을 받기가 어려웠을 뻔 했으니까요.
아울러 아래 보이는 이미지를 캡쳐해서 인쇄를 해 가시거나 그것도 불편하신 분들은 스마트폰으로 캡쳐를 하시거나 혹은 그것 마져도 힘드신 분들은 걍 제 블로그에 접속하셔서 이미지 보여 주셔도 괜찮은 고급 기념품도 받으실 수가 있으실 겁니다.
마침 누가 요걸 인쇄해 오신 분이 있길래 스캔해서 올려 봅니다. 스캔하고 보정을 하긴 했는데 이미지가 그리 깔끔하지는 않지만 뭐 기념품 받는데는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잘 마무리 하고 친구에게는 비록 밥한끼 밖에는 아직 못얻어 먹었지만 이번 주말에는 제가 친구 따라서 기분도 좀 낼 겸 강남좀 나갔다 와야 겠습니다.^^
'각종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한 소셜미디어 시대, 1인 창업을 위한 필독서 (3) | 2014.03.26 |
---|---|
조립PC 이정도 사양이면 어른들에겐 무난할 듯! (5) | 2013.10.31 |
가을에 읽기 좋은 책, 나는 나무처럼 살고싶다 (9) | 2013.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