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출발드림팀, FC월드 연예인축구단은 어떤팀?

벙커쟁이 2014. 3. 30. 10:23
반응형

출발 드림팀 풋살 경기에서 좋은 경기력과 함께 재미난 웃음까지 선사해 줬던 연예인축구단 FC월드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 팀은 왕역할로 많이 출연을 했었고 현재는 대하드라마 정도전에서 정몽주 역할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연기자 임호씨를 단장으로 해서 우리나라 안무계의 살아 있는 전설로 알려진 윤초원 부단장, 연준범 프로듀서 등이 함께 이끌고 있는 축구단이기도 합니다.

멤버들로는 가수, 연기자, 개그맨, 안무단 등 다양한 연예계 사람들이 소속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출발 드림팀에서 배우 임호씨의 경우는 몸상태가 좋지 않은 것으로 인해서 많은 분량을 출연을 하지 않기는 하였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장의 의무를 다 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주기도 했었죠.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임호단장의 대타로 나와 예상외의 경기를 펼쳤던 장지건이란 인물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영화친구2에서 피카주 문신을 하며 극중에서 재미를 줬던 인물로 덩치와는 다르게 울산대 체육학과 출신이였다고 합니다.


아울러 이번 출발드림팀에서 골키퍼로 나와서 최고의 선방을 보여줬던 연기자겸 모델 민지혁의 경우에는 별도로 풋살훈련장에서 특훈까지 받았다는 후문도 있었습니다.


 ■ 축구단에 여성 멤버가?

보통 연예인 축구단의 경우는 남자 뿐만 아니라 여자 연기자나 걸그룹 등도 단원으로 가입을 하는 것이 통상 있는 일입니다. FC월드에는 스위치, 배드키즈 등의 걸그룹이 단원들로 가입되어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최근 걸그룹 배드키즈 뮤직비디오에 이파니가 깜짝 출연하여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였다고 하니 뮤직비디오도 한번 기대를 해 볼만 하겠네요.


 ■ 활발한 행사참여 진행

FC월드는 출발드림팀 출연전에도 다양한 행사를 이어 오고 있는데요.

수원생태교통축제 행사에 참여 하여 연예인들 답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 주기도 했었구요.


아프리카TV 넥슨등과의 친선 경기를 벌이기도 했었습니다.


아울러 시흥 유소년축구단과의 행사를 통해서 지역 축구발전에도 기여를 하는 등 현재까지도 왕성하고 다양한 활동을 보여 주고 있다고 하더군요.

연예인축구단 FC월드는 현재 매주 상암동에 위치한 난지천공원 구장에서 매주 화요일 정기 경기를 통해서 친선을 도모하고 있으며 아울러 매월 한번씩은 타 연예인 축구단인 엔돌핀과의 경기를 통해서 경기력을 끌어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