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43년도에 네덜란드 탐험가 였던 타스만(Abel Janszoon Tasman)이 이곳 피지를 발견하지 않았더라고 하면 아마도 이곳은 미지의 섬으로 알려져 있을 듯 합니다.

섬의 전체 면적은 18,274㎢로 우리나라의 5.5분의 1 수준에 불과한 작은 섬나라로 100만명을 넘지 않는 인구가 사는 나라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 에서는 걸그룹 레인보우 재경이 피지 공화국을 찾았다고 하는 군요.


■ 레인보우 재경이 탐험한 아름다운 섬나라 피지 


태평양 한가운데에 있는 아름다운 섬나라 피지 공화국은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로 약 10시간 정도 떨어져 있으며 시차는 한국보다도 3시간 빠른 곳입니다.


피지는 과거 영국의 지배를 받기는 하였으나 1970년도에 들어서는 완전 독립을 한 국가이기도 하죠.

하지만 아름다운 모습들에 비해서 과거 정치적 상황은 그리 좋지 않았던 국가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혜의 관광지로 자리를 잡은 이곳은 많은 사람들이 꼭 한번 가 보고 싶은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과거 장윤정,도경환 부부가 이곳 피지로 신혼여행을 다녀 왔었고 세계의 갑부 빌게이츠도 이 곳 피지로 신혼여행을 다녀 왔었다고 하더군요.


개인적으로 여행을 워낙에 좋아하다 보니 정글의 법칙 다음으로 즐겨보는 방송 프로그램이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 라고 하는 방송인데요. 세계 각곳의 오지 체험이나 혹은 어려운 직업체험등을 유명연예인들이 직접 경험하는 모습을 방송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정글의 법칙이 오지의 생존체험을 단체로 한다고 하면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는 여러명이 아닌 유명 연예인 한사람에 대한 체험을 집중적으로 방송을 하더군요.


 ■ 피지섬에 열흘간 배낭여행을 떠난 레인보우 재경


이번 수요일 저녁 방영이 되는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 에서는 레인보우 재경이 피지섬으로 10일간의 배낭여행을 떠났었습니다.

휴양의 도시에서 왠 배낭여행이라고 말을 할 수도 있겠으나 피지는 330여개의 섬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배낭 여행을 떠날 곳이 의외로 많은가 봅니다.

아래는 레인보우 재경이 현지 인들의 집에서 하루밤을 잔 뒤에 전날 내린 빗물로 양치질을 하는 모습입니다.

정말 아무런 꺼리낌 없이 카메라를 쳐다 보면서 양치질을 하는데 웃겨 죽는 줄 알았네요.

ⓒ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 레인보우 재경


이번 방송을 통해서 보니 레인보우 재경이 영어도 잘 하고 그래서 상당히 세련된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는데 피지섬에서 생활을 하는 재경의 모습은 정말 털털함 그 자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딜 가도 잘 살 것 같이 붙임성도 좋고 금방금방 적응을 하는 모습을 보니 레인보우 재경의 모습이 이번 방송을 통해서 새롭게 보이는 듯 했습니다.

ⓒ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 레인보우 재경


레인보우 재경은 이곳 피지에서 무인도 생존체험을 하기도 하고 원주민들이 살고 있는 까메아섬에서 원주민들과 함께 생활을 하며 이구아나 사냥을 나서기도 하더 군요.

카메아 섬에서는 이구아나가 외래종이라 섬의 생태계를 어지럽혀서 골치거리라고 합니다.

ⓒ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


여튼 걸그룹 멤버인 재경이 이런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서 망가지는 모습을 보여 준다는 것이 쉽지많은 않았을 텐데 피지섬에서 휴양대신 쉽지 않은 여정을 보낸 재경의 생생한 체험이 기대가 됩니다.

ⓒ 레인보우 재경 트위터


레인보우 재경에게는 피지섬이 마냥 아름다운 휴양의 도시처럼은 느껴지지는 않았을 듯 합니다만 저 역시도 리얼한 정글체험 하는 것을 즐기는 터라 방송하면서 돈도 벌고 여행도 하는 재경이 마냥 부럽기만 합니다.

여행의 고생은 그 고생 차체가 추억이고 즐거움이니까요.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에서 레인보우 재경의 피지 체험을 보고 나니 정말 여행이 가고 싶어집니다.


Posted by 벙커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