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피에스타 하나더 가사 선정적, SBS 인기가요 등 출연 보류 결정 배경은?

벙커쟁이 2014. 7. 13. 15:20
반응형

걸그룹 피에스타 하나더 가사에 관한 논란으로 인해서 SBS측이 결국 출연정지 결정을 내린 것으로 언론을 통해서 확인이 된 바가 있는데요.  피에스타는 재이, 린지, 예지, 혜미, 차오루 이렇게 5명의 멤버로 이루어 진 걸그룹이죠.


그런데 이번에 논란이 된 피에스타 하나더 가사를 살펴보니 오해의 소지를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하다는 느낌이 정말로 들더군요.


물론 사람에 따라서 생각하는 바는 다르긴 할 테지만 말입니다.


 ■ 피에스타 하나더 가사 선정성 논란


지난 7월 2일 발매가 된 피에스타의 싱글앨범에 수록된 하나더에 대한 가사를 확인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피에스타 하나더 가사를 확인해 보시면 왜 SBS에서 그런 결정을 내리게 되었는지는 충분히 이해를 하실 수가 있을 것이라 여겨 집니다.


[피에스타 하나더 가사]




결국 피에스타 하나더 가사로 인해서 지난 10일 SBS 인기가요 출연 명단에서 제외가 되었다고 하더군요.

제작사 측에서도 이 가사가 논란을 불어 일으킬 것이라는 것을 모르고 앨범을 발표하지는 않았을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피에스타 하나더 가사로 인해 SBS 인기가요 출연 보류


오히려 피에스타 하나더 가서의 선정성 논란을 불러일으킨 노이즈 마케팅을 노리고 이번 싱글앨범을 발표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군요.

피에스타 하나더 가사 선정성 논란


이번 가사 논란 때문에 사실 저도 피에스타를 그리 잘 알고 있지는 못하였는데 이번에 피에스타 하나더 가사 논란으로 인해서 확실히 각인이 되었으니까요. 하지만 방송을 통한 시청자들의 이해할 만한 각인이 아닌 논란에 의한 각인은 차짓 그룹에 독이 될 수도 있으니 판단은 결국 음악과 그룹의 실력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닐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