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존티토의 예언 중국예언, 중국발 예언이 조작이 아니라면 정말 섬득할 정도라는 생각까지 들게 되는데요. 자신을 미래에서 온 사람이라고 소개를 하고 여러가지 근 시일안에 벌어진 일들을 예언을 했었는데요.

우연의 일치라고 보기엔 중국발 예언 적중률이 너무나도 놀라워서 솔직히 두렵기 까지 하다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뭐 대충 찍어서 맞춘다고 하기에는 확률상 너무 맞추기가 어려운 예언을 하였기 때문이기도 하구요.

최근 일어난 항공기 사고 부터 시작해서 3차대전의 발발 까지 중국발 예언을 통해서 볼 수가 있는데요.

최근 중국발 예언이 하나씩 빗나가긴 했으니 3차 대전은 발발하지 않기를 바래 봅니다.


 ■ 최고의 적중률 중국발 예언 존티토의 예언 중국예언


과거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이 꿈보다 해몽이라는 말이 더 어울렸다고 한다면 이번 중국발 예언은 꿈보다 해몽이라고 하기에는 그 예언이 너무나도 구체적이라서 솔직히 좀 의심이 되기도 합니다.

예언 조작을 의심해 봐야 할 정도이니 말입니다.

존티토의 예언 중국예언


존티토의 예언 중국예언 중국발 예언, 7월 17일 말레이시아 항공기 사고 적중


존티토의 예언 중국예언


존티토의 예언 중국예언 중국발 예언, 7월 23일 대만항공기 추락사고 적중

존티토의 예언 중국예언


존티토의 예언 중국예언 중국발 예언, 7월 24일 알제리 항공 추락사건 적중

존티토의 예언 중국예언


존티토의 예언 중국예언 중국발 예언, 7월 30일 칠레 지진예언

여기서 부터 중국발 예언이 빗나가기 시작을 하게 됩니다. 지진이 남미에서 일어나긴 했는데 칠레와는 한참 떨어진 멕시코에서 발생을 했죠.


존티토의 예언 중국예언


존티토의 예언 중국예언 중국발 예언, 8월 12일 중국을 떠들석하게 만들 스캔들이 일어 날 것이라고 했는데요. 주걸륜이 14세 연하의 여자친구에게 곧 프로포즈를 한다나요? 이건 스캔들이 아니고 축하해 줘야 할 일이 아닌가 합니다.


존티토의 예언 중국예언


다음으로 8월 19일에는 러시아 지역에서 전쟁이 차례로 일어나고 9월 10일에는 세계 3차 대전이 발발 할 것이라고 중국발 예언이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요.

다른 것은 몰라도 항공기 사고 적중은 정말 맞춘 것이라고 하면 정말 놀랍긴 합니다.

한해 민간항공기 사망사고는 종이 한장에 적을 수 있을 적도로 그 사고 발생 숫자가 적으니까요.

2013년 민간 항공기 사고


항공기 사망사고는 지난해에 50여건 정도 밖에는 발생을 하지 않았었기에 그냥 대충 찍어서 예측을 한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한 확률에 가깝기 때문입니다.

뭔가 모르지만 예언 조작이 의심이 되기도 하는 이유가 바로 항공기 사건에 관한 적중 때문이기도 하구요.

존티토의 예언 중국예언에 관한 조작의 증거를 네티즌들이 찾고 있는데 몇건 조작의 증거를 찾긴 하였더라구요. 암튼 이런 존티토의 예언으로 인해서 사람들이 괜한 불안감을 안갖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Posted by 벙커쟁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systrader79 2014.07.31 19: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