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추석특선영화, 공중파 추석영화, 추석예능 주먹쥐고 주방장 외 어떤거 할까?

벙커쟁이 2014. 9. 3. 09:21
반응형

이번 추석명절은 38년만의 가장 빠른 추석이긴 하지만 대체휴일로 인해서 교통량이 분산이 되고 과거와 달리 점점더 귀성을 하는 분들이 적어져서 귀경길이 그리 어렵지는 않은 명절이 될 전망입니다.

하지만 국토부 설문조사에 의하면 9월 6일 토요일 귀경차량이 가장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이 된다고 하니 그날은 가급적 차량운행을 자제하시거나 혼잡한 시간대를 피해서 귀경을 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이번 추석에도 방송사에서 추석특선영화를 방영을 하긴 하는데요.

SBS가 가장 많이 추석특선영화를 방영을 하고 MBC는 상암시대를 알리고 정신이 없는지 방성편성표 상에서는 추석영화 방영을 한편도 해 주지를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몇일 몇시에 추석특선영화를 방영하는지 간략하게 보도록 하겠습니다.


■ 지상파 방송사 추석특선영화 


▷ 9월 6일(토) 추석특선영화

SBS 추석특선영화

01:05 박수건달

20:45 관상


KBS1 추석특선영화

00:20 노예 12년



KBS2 추석특선영화

22:25 더 테러 라이브

이 영화는 지난해 하정우 주연으로 개봉을 했던 영화인데 재난영화와 테러영화 두가지 소재를 다 담고 있다고 하는데 큰 흥행은 하지 못했던 듯 합니다.


▷ 9월 7일 추석특선영화

KBS1 추석특선영화

00:10 독립영화 만신

김새론, 류현경, 문소리 주연의 영화 만신은 황해도 출신의 김금화가 무당이 되어 살아온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독립영화로는 제법 흥행을 했던 작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SBS 추석특선영화

23:15 소원

아동성폭행 사건에 관한 실화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는데 내용은 따듯한 방향으로 전개가 되는 영화이니 볼만한 영화가 될 듯 합니다. 아울러 아동성폭력에 관한 경각심도 다시한번 일깨워 줄 수 있을 듯 하구요.



▷ 9월 8일(월) 추석특선영화

KBS2 추석특선영화

00:00 늑대소년

가족영화 단골주연 박보영이 출연한 영화니 굳이 말 안해도 볼만한 영화라는 것은 짐작이 가시죠?

동화같은 순수한 사랑이야기 '늑대소년' 어린시절 풋풋하고 순수한 사랑을 추억하고 싶으신 분들은 늑대소년 상영시간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12:10 전국노래자랑


SBS 추석특선영화

12:20 마이 리틀 히어로


MBC 추석특선영화

23:15 감기



기타 볼만한 프로로 기억해 둬야 할 만한 것은 9월 5일 저녁 7시 54분 부터 SBS에서 대한민국과 베네수엘라가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을 치룬다고 하니 역시 기억해 뒀다가 보시면 좋을 듯 하구요.


추석특선영화를 별로 하지 않는 MBC의 경우에는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가 하나 있습니다만 방송시간이 잡혀있지를 않은 듯 하네요. 바로 MBC '나는가수다' 인데요.


이번 추석특집 '나는가수다' 에서는 시나위, 김종서, 박기영, 플라이투더스카이, 더원, 씨스타등이 출연을 하고 김성수, 윤민수가 무대 MC를 그리고 남희석, 김신영, 조세호가 스튜디오 MC를 맡아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합니다.

촬영은 8일날 한다고 하는데... 언제 방영을 할지는 아직 계획이 없는 듯 합니다.


기타 지난해 SBS 최고의 인기를 끌었던 김병만의  '주먹쥐고 소림사'에 이어 2탄인 '주먹쥐고 주방장'이 방송을 할 예정에 있는데요. 역시 정확한 방송시간은 아직 잡히지 않았으나 추석날 방송을 할 것으로 보여 집니다.


왼쪽부터 헨리 빅토리아 김병만 육중완 강인(주먹쥐고주방장)


추석특선영화보다 김병만의 주먹쥐고 주방장이 개인적으로는 가장 기대가 되는 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