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대륙의 흔한 짝퉁, Nike, KFC?

벙커쟁이 2013. 5. 18. 02:07
반응형

 

이정도는 되어야 진정한 대륙의 짝퉁!

 

 

Nike?

 

좀 있어보이는 나이키 샌들~ 다가올 여름에 구입해서 시원하게 신으면 좋겠죠?

 

 

 

하지만? 대륙에서는 하이크(HIKE)가 더 유명하다는 사실~ㅎㅎㅎ

하이크 샌들이 아니라 하이크 실내화라고 해야 할 것 같네요.

밖에서 신고 다니다간 밟힐 것 같습니다. ㅋㅋㅋ

 

로고가 압권인데요?

 

 

왜 자꾸 저는 몽키스패너가 연상이 되는지 원~^^;;;

 

 

 

KFC?

 

야~ KFC보니 햄버거랑 치킨이 먹고 싶어 집니다.

KFC 할아버지의 인자하게 웃는 모습!

 

 

 

하지만? 매장이 통체로 짝퉁! KFG

대륙의 털보 아저씨? KFG?

햄버거에서 털나올것 같은데요?

일단 이거 상표권 위반이려나? 아니면 글자 하나 틀렸고 털보아저씨니까 로열티 반만 내는건가? ㅎㅎㅎ

이건 정말 대박 입니다. ㅋㅋㅋ

 

 

뭐 짝퉁들 수없이 봐 왔지만 이렇게 매장을 통체로 짝둥으로 만들 수 있는 나라는 저 가까운 대륙 밖에 없을 듯 하네요.

로열티 안내니 햄버거는 저렴하겠네요.  발음도 편안~ 합니다. 케이에프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