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햇살이 든 오후 받은 기분 좋은 기프트세트

벙커쟁이 2013. 5. 30. 15:46
반응형

 

드디어 도착한 눔 기프트세트(Noom Gift Set)

 

 

오늘 아침 일어나 보니 몇일간 내리던 비가 멈추고 화창한 햇살이 창문을 비추고 있더라구요.

몇일 만에 보는 햇살이라 그런지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가 있었습니다.

얼마전 눔다이어트코치앱에 관한 리뷰를 했었는데요.



 

마침 담당자 분께서 제 리뷰를 보시고 감사의 표시로 눔 기프트 세트를 보내 주신다고 하셨었죠.

그게 오늘 오후 햇살과 함께 저에게 배달이 되었네요.

 

바로 이녀석 입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포장을 열었네요.

마치 어릴적 종합선물 세트를 받은 것 같은 기분이 들지 뭡니까? 정말 오랜만에 이런 기분을 느껴 보네요.^^

짜잔~ 어라~ 뭐가 제법 많이 들어 있습니다.

포장을 뜯자 마자 보이는 손목밴드와 립그로즈, 그리고 아래쪽에 보이는 무언가가 보였구요.

상자속에 또다시 작은 상자가 하나 더 들어 있었습니다.

 

 

 

세트를 이렇게 한번 펼쳐 보았네요.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이는 머그잔, 스티커, 선글래스, 쇼핑가방, 립글로즈, 손목밴드 이렇게 종합선물 세트가 들어 있었습니다.

 

 

 

선글래스 참 귀엽고 괜찮네요.  손목밴드와 함께 선글래스를 껴 보니 제법 패션이 살아나는 것 같았습니다.

여기다 립그로즈 바르고 머그잔까지 들고 나면 딱일 것 같다는...ㅎㅎ

 

 

 

 

아래 머그잔 보이시죠? 제법 크기도 있고 근사한 머그잔 입니다.

당장에 오늘 저녁에 여기다 맛있는 차 한잔을 타서 마셔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눔 로고가 아주 멋지게 새겨져 있네요.

 

 

 

손목밴드도 한번 착용해 보았습니다.  물론 지금도 착용하고 있구요.

있다가 운동할때 까지도 쭈욱 한번 차고 있어 보려구요.

손목밴드 저렇게 하고 선글래스 끼면 나름 잘 어울립니다.

 

 

 

현재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다는 소식지도 한장 들어 있더라구요.

5월 30일인 오늘 부터 접수를 시작한다고 하니 도전하고 싶은 분들은 한번 참가해 보시기 바랍니다.

1등하면 뉴욕 타임스퀘어로 보내 준다고 하니 살도 빼고 뉴욕여행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아닌가 하네요.

 

 

제 블로그를 직접찾아오셔서 선물까지 보내 주신 담당자 분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무쪼록 지금처럼 많은 사람들과 소통 하셔서 더욱더 멋진 프로그램으로 사용자들을 기쁘게 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선물 정말 잘 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