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모바일(Mobile)

구글글래스(Google Glass) 새로운 디자인은?

벙커쟁이 2013. 10. 31. 02:23
반응형


구글이 Google+를 통해서 구글글래스(Google Glass)의 새로운 디자인을 지난 10월 29일 남여 모델이 각각 착용한 모습으로 공개를 했습니다.

물론 뭐 저는 아직까지는 한국에서 이 제품을 착용한 분을 보지는 못했네요.

현재까지는 가격의 압박이 있어서 그런지 국내 얼리어댑터 분들도 선듯 구매를 해 오시지는 않는 모양 입니다.

그런데 벌써 새로운 디자인까지 그 모습을 드러 냈군요.




[기존 디자인의 모습]


어제쯤 저는 요놈을 착용을 하고 오케이 글래스를 한번 외쳐 볼 수가 있을런지...^^

모델이 활짝 웃는 것은 아마도 안경속의 어떤 영상을 보고 웃는 거겠죠? 




[새롭게 공개된 디자인]


새로운 형태의 구글 글래스가 달라진 부분은 바로 안경의 오른쪽 편에 이어폰을 탈부착 할 수가 있게 만들었다는 것 입니다.

아직 까지는 판매가격에 대해서는 공개된 것은 없는 상태 입니다.




남자 모델이 이어폰을 착용을 한 모습을 보니 왠지 반만 보이는 모토로라 마크같은 것이 눈에 보이는 것 같기도 하네요.

참고로 이번에는 색상을 5종에서 좀더 늘린다고 하는 군요.

아울러 도수안경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서 렌즈를 추가 할 수도 있다는 소식도 있었습니다.



현재의 수준은 뭐 이정도인데 앞으로 더 과학이 발전을 하게 되면 콘텍트렌즈와 같은 것이 나오지 않게 될까 하는 상상도 해 보게 됩니다.

아울러 이런 안경들이 좀더 발전을 하게 된다면 어디 걸어서 길찾아 다닌 것도 엄청 수월해 질 듯 합니다.

구글 지도 연동해서 원하는 목적지 찾아달라고 하면 안경에서 다 안내를 해 줄 테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