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해외여행

태국 반정부 시위 재계, 여행오시는 분들 참고 바랍니다

벙커쟁이 2013. 12. 9. 00:44
반응형


태국 반정부 시위대가 최후의 결전을 하겠다고 하는데 여행오시는 분들은 참고를 해 두셔야 할 사항일 듯 합니다.

아울러 현지에서 머물고 계신 여행객 분들도 아래 예상 진로를 사전에 파악해 두시어 각별한 주의를 해 두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물론 현재 저는 방콕에 머물고 있긴 합니다만 시위와 상관없는 곳에 있다보니 평화롭긴 하네요.


하지만 내일은 각별히 신경을 써서 외출등을 자제를 해야 할 듯 합니다.

현지 상황은 주변 친구들을 통해서라도 듣게 되는 것이 있다면 수시로 알려 드리도록 할게요.

한국 사람들이 특히나 겨울철에 많이 찾는 나라가 태국이니 만큼 꼭 아래 공지는 확인 하시고 혹여 내일 이곳에 도착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전파가 필요할 듯 하네요.



사실 위 이동경로를 보면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 상당히 많이 포함이 되어 있으니 주의가 정말 필요해 보이네요.

벌써 방콕에 입성한지도 20여일이 지나가네요. 에고... 내일도 방콕와서 정말 방콕을 하게 생겼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