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IT 제품

소니 PS비타TV (PS Vita TV) 예약판매 실시

벙커쟁이 2013. 12. 26. 13:19
반응형


소니(Sony)에서  PS Vita TV에 대한 국내 예약판매를 실시 한다고 하네요.

어떤 제품인지 확인된 여러 자료들을 통해서 대략적이나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외부 모양 및 성능...


기존 휴대용 PS Vista와 와는 다른 휴대성을 배제한 거치형 제품으로 크기는 가로 약 6.5cm, 세로 약 10.5cm정도의 크기를 가진 제품입니다.  아울러 HDMI등 외부로 게임화면을 전송할 수 가 있는 TV Out단자가 마련이 되어 있으며 별도의 디스플레이는 달려 있지 않은 제품입니다.




물론 PS Vita게임과 메모리를 꽂을 수 있는 슬롯은 당연히 존재하고 있구요.

제일 좌측에 보이는 것이 메모리 카드를 꽂는 부분인듯 해 보이구요 기타 모니터와 연결이 가능한 단자들이 보이는 군요.



이용자는 모든 PS Vita 게임 및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PSN)을 통해 출시된 PSP 게임을 TV나 모니터 등 외부 디스플레이로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아울러 PS Vita TV를 이용해 PSN의 영화나 TV,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내년초 곧 출시가 될 PS4와의 무선 연결을 통해리모트 플레이도 가능 한 것으로 알려 져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을 보니 뭐 굳이 설명 안해도 화면상으로 아래 그림과 같이 연동이 가능하다는 영상을 보여 주더군요.




■ 출시 시기 및 예약기간 


국내 출시시기는 내년 1월 16인 것으로 확인 된 바가 있습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측은  PS비타 TV를 내년 1월16일 국내 출시하고 2013년 12월 27일부터 내년 1월12일까지 예약판매 한다고 밝혔는데요.



내일 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하는 것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PS 파트너샵,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진행된다라고 하니 미리 사전예약을 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아울러 구매자들에게는 선착순 한정수량 제공으로 5개의 게임을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 특히나 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관심이 많이 갈 듯 한 정보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