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출신의 백보람이 운영하는 쇼핑몰에 대한 이슈가 한창이네요.

과거 개그프로에는 잠깐 나오기는 했었지만 요즘에는 모든 전력을 쇼핑몰 사업에 쏟아 붓고 있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현재 이 쇼핑몰에서는 백보람씨가 직접모델로 등장을 하면서 여성의류를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무려 월 매출이 2억정도가 된다고 하는 군요.


■ 월매출 2억, 무려 8년간 운영 

[이미지 캡쳐 : 뽀람]

과거 한때 연예인들이 쇼핑몰 매출 부풀리기식 홍보로 논란이 있었던 것 만큼 이번 방송출연을 통해서 밝혀진 백보람씨의 쇼핑몰 매출이 2억 가까이 된다고 하는 것은 상당히 신빙성이 있어 보이는 듯 했었습니다.


창업비 20만원 가량으로 시작을 해서 8년간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현재 이정도의 매출을 이뤄 내기 위해서는 얼마나 피나는 노력이 있었겠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실제 쇼핑몰 창업에 뛰어 들었다가 대부분 1년을 못넘기고 사업을 접는 반면 8년간 실패하지 않고 운영을 해 오고 있다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박수를 받을 만한 일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옷고르고 직접 모델까지 해 가면서 이런 쇼핑몰을 운영한다는 것 차체가 정말 힘든일이기에 정말 대단하다는 말 밖에는 할말이 없는 듯 합니다.


실제로 쇼핑몰을 둘러 보니 모든 의상을 정말 백보람씨가 직접 모델을 하고 있더군요.


[이미지 캡쳐 : 뽀람]


앞으로도 하는 사업이 지속적으로 번창해 나가길 응원을 해 봅니다.


■ 쇼핑몰 사업에 뛰어든 다른 연예인들은? 


랭키닷컴 기준으로 살펴본 연예인 의류쇼핑몰들중 1~10위 정도까지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다는 것을 확인해 볼 수가 있었습니다.

랭키기준으로 살펴보면 진재영이 운영하고 있는 '아우라제이'가 현재 1위를 달리고 있네요.

물론 쇼핑몰 트래픽이 높다고 해서 무조건 매출이 높다고는 이야기를 할 수는 없겠지만 백보람씨의 매출을 근거로 추측을 해 본다면 다른 연예인들의 경우에도 만만치 않은 매출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순위

쇼핑몰 이름

대표연예인

사진

1

아우라제이

진재영

2

아이엠유리

쿨 전멤버 유리

3

에바주니

김준희

4

뽀람

백보람

5

로토코

쿨케이

6

샵걸즈

한예인

7

아마이

황혜영

8

노홍철닷컴

노홍철

9

바이듀

김성은

10

바이헤븐

전혜빈


연예인들은 자신이 브랜드 가치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홍보, 모델 등 여러가지 면에서 유리할 테지만 대박의 꿈을 쫓아서 일반인들이 이런 쇼핑몰을 손대면 결코 쉽지가 않기 때문에 성공에 대한 그들만의 장점과 더불어 피나는 노력이 있었음을 간과해서는 안될 것으로 보여 집니다.


Posted by 벙커쟁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나울었쪄 2014.01.13 01: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김준희 하고 유리는 예전부터 많이 번다고 들었는데..
    대단들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