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에서 지난 1월 14일 부터 10일간 상반기 진마켓열어 할인항공권 판매를 시작한데 이어서 우리나라 대표적인 또 다른 저가항공사인 에어부산이 오늘 부터인 2014년 2월 5일 부터 11일 까지 국제선 항공권에 대한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아직 제주항공쪽은 이런 이벤트 소식은 없는 것 같은데 제주항공도 곧 하지 않을까 하는데요.

우선 에어부산 소식부터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단은 구입을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하는데 오늘 접속을 해 보니 접속자 폭주가 일어나고 있어서 원활한 접속이 되지를 않고 있더군요.



■ 에어부산 특가항공권 이벤트 내역 


1. 판매기간 : 2014년 2월 5일 11시~ 2월 11일까지

2. 탑승기간 : 2014년 4월 1일~9월 30일(6개월)

3. 판매대상 : 홈페이지 가입회원



기간이 여름휴가 까지의 기간의 티켓도 구입이 가능하기에 미리 준비를 해 두시면 국내 여행보다 훨씬 더 저렴한 해외여행이 될 수가 있을 듯 합니다.

칭다오 같은 경우에는 총운임이 129,100원 부터 시작이 되니 잘만 구입하면 정말 KTX보다 더 저렴하게 해외 여행을 다녀 올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울러 항공권 조건도 구입시에는 꼭 따져 보시기 바랍니다.



 ■ 급한 마음에 충동구매는 금물


저가 항공권의 경우에는 구입후 환불을 할 경우에는 수수료가 구입가격 대비 상당히 비싼 편이기 때문에 너무 급한 마음에 충동구매를 해서는 안될테구요.

신중을 기해서 구입을 하시는 것이 중요하며 구매시 취소 구간변경 날짜 변경등이 가능한 항공권인지를 꼼꼼히 따져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해외를 다닐 적에 급한 마음에 미리 질르고 보자 였다가 결국 변경해야 할 일이 발생을 해서 일정 변경을 하고 나니 느긋하게 항공권을 구한 것과 비교를 해 봤을 때 오히려 비용이 더 들어가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더군요.


암튼 해외여행을 무려 두달이나 하고 돌아온 저에게 이런 이벤트 소식이 들리니 갑자기 또 다시 여행을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드는군요.


항공권의 저렴한 구입은 해외여행의 상당부분을 좌우하게 되니 올해 외국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계시다면 연초에 미리 항공권을 구입하여 알뜰한 해외여행을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벙커쟁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