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발렌타인데이 맞이 주요 공연일정 및 영화 알아보기

벙커쟁이 2014. 2. 11. 10:17
반응형


이제 몇일 안 있으면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가 다가 왔네요.

다들 좋은 계획들은 세워 두셨는지요?  솔로 라면 모를까 사실 이런 날들은 다소 부담스럽기도 합니다만 그래도 잘만 준비를 해 두면 연인간에 그리고 부부간의 사이를 더욱더 돈독하게 만들어 볼 수 있는 날이기도 하죠.


이런 날에는 초코릿 선물도 중요하긴 하지만 그날에는 연인끼리 좀더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듯 한데요.

서울 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해서 주요 공연일정과 함께 볼만한 영화들은 어떤 것이 있는지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주요 공연일정 


1. 서울지역


현재 진행중인 공연과 더불어 이번 주말에 오픈이 되는 공연들까지 찾아봤습니다.

역시 서울이라 그런지 다른 지방에 비해서는 공연하는 것들이 월등하게 많기는 하더군요.




2. 경기도 지역


수도권인 경기 지역에도 제법 많은 공연과 문화 축제들이 이번 주말에 예정이 되어 있네요.

서울지역에 사시는 분들도 가까운 경기도 지역의 공연도 참고를 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 발렌타인데이 볼만한 영화는?


현재 또하나의 약속, 프랑켄슈타인, 겨울왕국, 수상한 그녀 등이 이미 개봉이 되어 인기를 끌고 있는 상태이구요.




발렌타인데이 하루전날인 2월 13일 부터 개봉되는 영화중에서 주복받을 만한 영화는 아래와 같습니다.


관능의 법칙



로보캅(남자 친구에게 초콜릿 주는 날인만큼 이벤트로 이런 영화 보러 가자고 하면 사랑 받으실 듯 하네요)


신이 보낸 사람


이왕 연인간에 보내는 좋은 날이라고 하면 혈당 높이는 비싼 초콜릿 보다는 저렴한 것으로 대신하고 이렇게 공연이나 영화 등을 보면서 보다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면 어떨까 하네요.

아니면 금요일이니 주말여행을 떠나 보시는 것도 권해 볼만 할 듯 하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