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인터넷(Internet)

악성코드 주의 블로그의 댓글, 부득이 삭제 합니다

벙커쟁이 2014. 3. 19. 17:00
반응형

이웃 블로거 분들에게 사전에 양해의 말씀을 구하고자 합니다.

만약 크롬브라우저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라고 하면 종종 아래와 같은 경고 메시지를 보여주는 사이트를 접근 하신 경험을 하실 수가 있을 텐데요.

일단 크롬브라우저는 평소 수시로 익스플로어와 병행을 해서 사용을 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이런 경고 메시지를 자신의 블로그가 혹시라도 받고 있다고 하면 이는 즉시 조치를 취하여야 하는 사항임을 유념해 두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경고를 받게 되면 해당 사이트는 스팸처리가 되어서 구글로 부터 검색차단을 당하게 됩니다.

혹시라도 갑자기 여러분들이 운영하고 계신 블로그에서 구글쪽에 유입이 전혀 없다고 하면 이런 경우가 발생이 되고 있는것은 아닌지 한번쯤 의심을 해 보셔야 합니다.


■ 다른 블로그에 피해를 줄 수도... 

일단 자신의 블로그가 아래와 같은 악성코드주의 경고를 받고 있다고 하면 이는 본인에게도 심각한 문제일 뿐만 아니라 다른 이웃에게 댓글을 달고 다닐 경우 이웃 블로거 들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따라서 불미스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그런 분들의 댓글은 이런 경고가 사라질 때 까지는 부득이 삭제처리를 진행하오니 양해를 바라겠습니다.


만약 이러한 문제가 발생이 되었다면 웹마스터 도구등을 통해서 사이트 검토요청을 하여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을 해 보실 수가 있는데요.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글이 네이버에 비해서 검색점유율이 많이 적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적지 않은 검색유입을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블로그가 악성코드에 감염이 되고 있지는 않은지 혹은 타인의 댓글로 인해서 그런 오인을 받고 있지는 않은지 수시로 감시를 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