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궁금한이야기y 싱글대디 7년째 모유 구걸하는 모유구걸남의 정체는?

벙커쟁이 2014. 7. 25. 21:15
반응형

7월 25일 방영이 된 궁금한이야기y에서는 7년째 젖동냥을 하는 싱글대디에 대한 사연을 방영을 했었는데요.

일명 인터넷에서는 모유구걸남으로 통했으며 기구한 사연으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동정을 받았었다고 하는데요.

와이프가 교통사고로 인해서 세상을 떠나서 홀로 아이를 키우고 있다는 모유구걸남의 사연은 아이를 기르고 있는 부모의 동정심을 사기에 충분한듯 보였습니다.

그런데 2008년부터 인터넷 카페등에서 모유구걸남으로 통했던 이 남자는 왜 7년째 아이가 자라지 않고 모유를 구걸 하고 있었던 걸까요?

모유드림을 통해서 모유를 7년째 구걸을 했던 이 남자의 사연은 참으로 충격적이였습니다.


 ■ 가짜 싱글대디 모유구걸남의 실채는?



ⓒ 궁금한이야기y 모유드림 모유구걸남 정체 보도


일단 제작진이 만나본 그 남자의 정체는 어느 음식점의 배달원이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남자가 하루종일 일하고 퇴근을 해서 찾아간 곳은 바로 PC방이였습니다.

그리고 주변 사람들에게 탐문을 해 본 결과 아이도 없고 결혼한 적도 없는 총각이엿다고 합니다.


결국 제작진이 찾아가서 그를 만났을 때에는 모유구걸남이라는 사실을 강하게 부인을 하다가 제작진이 증거화면을 제시를 하자 결국은 자신의 행위를 인정을 하더군요.

ⓒ 궁금한이야기y 모유구걸남의 정체는?


충격적인 사실은 얻어온 모유를 자신이 직접 마셨다고 하더군요.

전문가의 말에 의하면 지적 능력이 좀 떨어지는 듯 보였고 모유에 대한 성적 판타지 까지 가지고 있었다는 것이였습니다.

ⓒ 궁금한이야기y 모유구걸남 알고보니 총각!


그런데 모유구걸남이 일하는 음식점 사장 부부가 마음이 따듯하고 참 좋은 사람들이더군요.

어릴적에 불우한 환경에서 자랐던 이 남자에 대해서 부모의 사랑이 부족했던 부분에 대해서 자신들이 따듯하게 대해 주겠다는 이야기를 하니 그래도 세상에는 나쁜 사람들만 있는 것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어찌 되었건 간에 모유구걸남이 계속 이런 일을 벌이는 것은 법적으로 사기 행위에 해당하는 것이니 더이상 이런 행각을 멈춰야만 하는 것은 분명하다 여겨 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