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리얼체험세상을품다 황보 샤크라 황보가 아닌 여행가로? 려원 소식도 궁금해!

벙커쟁이 2014. 8. 13. 10:49
반응형

이번 '리얼체험세상을품다'에서는 샤크라 황보가 출연을 해서 다양한 여행체험기를 보여줄 모양 입니다.

뭐 지금은 샤크라 황보라는 표현 보다는 그냥 방송인 황보라고 표현을 해 줘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샤크라 하면 여전히 기억을 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2004년 려원의 탈퇴이후  2005년도 부터는 사실상 해체가 된 것이나 다름이 없이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 터러 이제는 추억의 걸그룹이라고 봐야 겠죠.

그래도 기억에 남는 샤크라 멤버가 있다면 황보, 그리고 려원을 이야기 할 수가 있을 듯 합니다.

황보와 려원을 제외하면 사실 다른 멤버는 당시도 그렇고 현재도 존재감이 좀 떨어지는 느낌이 들긴 했었으니까요.


다른 멤버였던 이은의 경우는 한때 재벌가의 며느리로 다시 한번 방송에 등장을 하기도 하였으나 아일랜드리조트가 먹튀논란이 있어서 방송에 안나오니만 못한 상황이 되어 버리기도 했었죠.

참고로 샤크라의 제작자는 룰라멤버였던 이상민 이였습니다.  한때는 가수로도 제작자로도 참 잘나갔었는데 이상민도 지금은 그럭저럭인듯 하네요.


배우로 활동중이였던 정려원은 최근에 셀카로 근황을 알리긴 하였으나 특별히 작품활동을 시작하는 것은 없는 듯 합니다.


■ 리얼체험세상을품다 모로코로 떠난 샤크라 황보


그룹 샤크라 황보(아래 왼쪽)


이번 리얼체험세상을품다 편에서는 샤크라전 멤버 황보가 이란을 거쳐서 터키, 모로코까지 일정이 꼬여서 한꺼번에 3개국을 돌게되는 재미난 스토리를 방영을 하게 됩니다.


ⓒ 리얼체험세상을품다 황보 출연 편


이떤 사연이였는지 모르겠으나 이란 여행을 하려고 하였는데 이란측에서 입국 거부를 당했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긴급히 터키로 이동을 하여 제작진과 회의를 진행하였고 결국 모로코여행을 하기로 결정을 하였다고 합니다. 아래 지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황보의 여정이 이랬다는 겁니다.

정말 힘들긴 했겠네요.


예전 샤크라 멤버 충에서도 특히나 황보가 성격이 가장 호탕하고 털털했던 것으로 기억이 나는 터라 힘든 여행일정을 아마도 잘 소화를 했을 것이라 기대가 됩니다. 제가 알기로는 황보가 태권도도 3단인가 그래서 운동도 아주 잘 하는 것으로 어렴풋이 기억이 납니다.


ⓒ 리얼체험세상을품다 황보 출연 편


모로코 여행에서는 첫날부터 방이 없어서 고생을 하다가 겨우 천막하나 쳐진 6천원짜리 옥탑방에서 잠을 자기도 하고 미로같은 골목길을 돌아다니다가 길을 잃어 버리기도 하는 등 황보의 좌충우돌 모로코 여행기가 리얼체험세상을품다를 통해서 방영이 된다고 합니다.

뭐 저는 모로코하면 가보질 않아서 인지 카사블랑카 밖에는 특별히 떠오르는 것은 없네요.

ⓒ 리얼체험세상을품다 황보


여튼 한동한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황보를 '리얼체험세상을품다'를 통해서 다시 보게 되니 반갑네요. 옛추억을 떠올릴 수 있게끔 멋진 활약 기대해 봅니다. 아울러 다른 멤버였던 려원도 빨리 방송에서 다시 봤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