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건강/스포츠기타

이상화 체중공개 및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피겨 일정

벙커쟁이 2014. 2. 5. 10:08
반응형


현지기준으로 2014.02.07(금) ~ 23(일)까지 러시아 소치에서 열리는 동계 올림픽에 우리나라 선수들이 총 62명 참가해서 선의의 경쟁을 곧 시작하게 되는데요.

이번 주말 부터는 우리 선수들이 동계올림픽에서 나가서 선전을 하는 모습을 볼 수가 있을 듯 합니다.


이번 동계올림픽에서 가장 기대를 모으고 있는 선수가 두명 있다면 바로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와 빙속에서 있어서 그 누구도 따를 사람이 없는 이상화 선수가 아닐까 합니다.



■ 이상화 선수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이상화 체중공개의 내용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프로필에서 확인을 해 보니 165cm/62kg의 몸무게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나와 있네요.




※ 이상화 선수의 경력보기


경력은 역시 빙속여제 답게 정말 화려하네요.





■ 한국 국가대표 62명의 선전을 기원 합니다.


그 외에도 아래와 같이 총 62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그동한 준비한 기량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국민들의 성원이 필요할 것으로 보여 집니다.










■ 현시시간 기준 스피드스케이팅 및 피겨 경기일정 


동계 올림픽 공식 홈페이지를 살펴보니 현지시간 기준으로 스피드 스케이팅의 경우 8일 부터 경기가 펼쳐지는 군요.

여자 경기는 9일 부터이니 이날 부터는 이상화 선수의 경기를 지켜 볼 수가 있을 것으로 보여 집니다.




참고로 러시아 모스크바시간은 우리나라 시간보다 5시간 빠릅니다.  경기중계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위에서 나온 시간에 + 5시간을 해 주시면 한국시간으로 경기 일정을 예상할 수가 있을 것 같네요.



김연아 선수가 출전하는 쇼트프로그램과 프리스케이팅 일정은 위와 같으니 미리 참고해 두시기 바랍니다.

반응형